오즈페이 고객센터를 통해 궁금점을 해결하세요



게시물 검색
자주 묻는 질문
Q. [이용안내] 부가세 신고(매출 신고) 방법. ★필수 사항 photo

부가세 신고(매출 신고) 방법. ★필수 사항

 

가맹점 로그인 (결제 사이트 접속) > 정산관리 > 부가세 신고자료 > 기간별 조회

인쇄나 엑셀 다운로드하여 부가세 신고(매출 신고) 자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

 

본문보기

Q. [이용안내]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. photo

결제관리자 https://gnal.kr/  로그인 창에서 비밀번호 분실 안내를 통해 들어가셔서

아이디와 상점ID에 등록 된 담당자 E-MAIL정보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초기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본문보기

Q. [가입] 오즈페이의 수수료는 어떻게 책정이 되나요?

오즈페이의 신용카드 간편결제 수수료는 업종 및 예상 매출 규모에 따라 차등으로 책정되어집니다.

이용하시는 회원님의 수수료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최저 수수료로 제공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으며

수수료율은 최저 2.0%~2.7%로 신청 시 작성하신 정보에 따라 적용되어집니다.

대략적인 수수료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수수료 계산하기를 통해 수수료율을 미리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

☞ 내 수수료율 확인하기

본문보기

Q. [가입] 오즈페이를 가입하려 합니다. 가입 조건이 따로 있나요?

오즈페이의 가입은 따로 조건이 없습니다.

가입은 누구나 가능하며 사업자 등록을 완료한 개인사업자, 법인사업자 이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
단, 업종에 따라 가입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. (카드사 제한 업종, 주류, 도박, 성인정보, 유흥업소 등)

본문보기

Q. [이용안내] 오즈페이 수기카드결제 안내 (PC+모바일) photo

오즈페이 수기카드 결제방법 안내

* PC와 모바일 모두 동일한 화면과 경로로 이용 가능합니다. 

 

1) 페이웰 수기카드 결제 사이트 접속

- 주소 : https://gnal.kr/  (또는 오즈페이사이트에서 가맹점 로그인)

- 로그인 계정 정보는 오즈페이 신청시 입력하신 아이디/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
- 오즈페이를 신청하지 않으셨거나 비밀번호를 잊으신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.

 

2) 카드정보 입력 및 결제

- [거래승인]> [카드승인] 메뉴를 실행합니다.

- 아래 화면과 같이 정보 입력 후 [카드승인] 버튼을 통해서 결제합니다.

 

3) 결제내역 조회 및 취소

- [거래관리]> [카드거래내역] 화면에서 결제내역을 확인하고 [승인취소] 버튼을 통해 결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- 승인취소한 결제건을 되돌릴 수 없으며 다시 결제하셔야 합니다. 

 

본문보기

1